2015년 8월 13일 목요일
NIXPLAY wifi cloud frame - 와이파이 디지탈액자(2.최초설정)
최초 부팅후에 바로 주변 네트워크부터 잡습니다. 무선의 장점을 활용한 제품이므로 필수입니다.
후면의 메뉴키나 리모콘의 방향키로 이동/선택의 방법으로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저같이 터치스크린인줄 알고 아무리 두들겨 봐도 반응은 없습니다. 리모콘이나 뒷면에 붙어있는 메뉴키로 움직여야합니다. ^^
네크워크에 일단 접속되면 아래 화면 처럼 4자리 숫자 코드 4개가 나옵니다. 이제 컴퓨터로 자리를 옮겨 설정을 해야 합니다.
컴퓨터화면이 잘 안보입니다만, 간단한 가입절차 후에 제품등록하려 하면 닉스플레이의 화면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닉스플레이 본체의 화면에 보이는 숫자들을 입력하면 됩니다.
한번도 인증절차로 화면에 보이는 단어를 그대로 써주면 제품 등록은 끝납니다.
참고로 무료회원은 5대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유료회원은 10대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지역의 시간대만 입력해주면 기본설정은 끝났습니다. 시간은 네트워크로 동기되므로 따로 맞추실 필요는 없습니다.
닉스플레이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의 이미지를 보여줄수 있습니다.
지원 클라우드 나 이미지서비스사는 facebook, picasa, instagram, dropbox, flickr 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강한 구입동기인 이메일을 통한 사진전송기능만 사용할 예정입니다.
닉스플레이에 제공되는 이메일로 사진을 보내면 전자액자에 바로 그 사진이 추가되는 방식입니다. 이 기능으로 원거리에 있는 부모님께 손자, 손녀의 사진을 바로바로 보내줄 수 있는 거죠..^^
사진전송 메일주소는 본인아이디(id)@mynixplay.com 입니다. 여기서 설정할 것은 단 하나 밖에 없습니다.
필터 기능을 켤지, 끌지...스팸이나 무작위적인 메일수신을 막기 위해선 필터설정을 통해 사진을 주로 보내는 사람의 메일을 동록해 두면 됩니다.
부가기능 설정등은 컴퓨터에서 웹상으로도 가능하고 기기에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잠깐 써본 걸로는 이메일 전송하자 마자 빠르게 사진이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패널이 넘 구리네요. 적어도 사진액자는 ips패널은 써야할텐데...TN패널이라니... 동작센서로 자동 온오프하는 기능도 있어 거의 켜두어도 큰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멀리 계신 부모님께 효도하는 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아마존으로 닉스플레이 사러가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