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카디오디드(cardioid)에서 만들어낸 제목같습니다. 아이콘도 하트모양이고..
이전 WM에서 Run.GPS를 써서 안드로이드로 넘어와서 안드로이드용 Run.GPS를 상용해봤는데 대기모드동안의 기록이 누락되고, 정전식터치에 맞지않는 인터페이스도 좀 있어 실망이 되더군요. 안드로이드용 Run.GPS는 WM용으로 개발한것을 그대로 포팅해서 많은 개선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카디오트레이너는 처음 써본 느낌으론 아주 쉽고 편하더군요. 트위터, 페이스북같은 SNS와의 연동도 쉽게 되고요. 상태창에 일주일치 운동칼로리도 보이게 할 수 있네요. 3$짜리 자신과 경쟁하는 기능도 재미있을거 같아 구입할까 합니다.
상태창에 1주일간의 운동요약정보를 나타내게 할 수 있습니다. |
Run.GPS처럼 많은 정보나 다양한 기능은 없지만 프로그램도 크게 무겁지도 않은가 봅니다. 완충시킨 글램으로 1 : 20분 기록했는데 20%정도 배터리를 소비하더군요. 안드로이드나 아이폰계열 프로그램들은 참 깔끔해서 보기는 좋네요.
정보/지도 보기로 선택할수 있고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바로 운동정보를 올릴 수도 있습니다. |
정보나 기능은 아무래도 Run.GPS의 프로그램과 웹에서의 막강한 기능덕에 많이 부족해보입니다만 라이트한 목적으로선 좋은 선택이 될듯도 합니다.
카디오 트레이너도 운동기록은 웹에서도 저장됩니다. 저장된 운동기록은
http://www.worksmartlabs.com/ 에서 열람이 가능하고 이때 로그인은 기기환경에 적힌 접속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